모든 파트 세척 및 디프, 쇽 리빌드 완료..
일단 V3 채시 자체는 정비 완료.
메모 사항-
프론트 디프 - 기본조립
리어디프 - 어소시 디프 스프링 적용, 요코모 스러스트그리스 적용
프론트 쇽 - 믹스400번, 로시 스프링(파란색)
리어 쇽 - 믹스 350번, 로시 스프링(빨간색)
쇽에 대한 언급 - 예전 미성 서킷에서 굴리기에는 무른 정도의 쇽 오일, 국내 그립이 부족하면서 조금 거친 노면에 어울릴만한 정도의 점도, 출력이 과하게 높을 경우 차량이 출렁거릴 위험 높음.
다음 정비 계획은 모터 베어링 교체..
혹사당한 모터의 베어링을 교체한 후, 장착 예정.
일단 V3 채시 자체는 정비 완료.
메모 사항-
프론트 디프 - 기본조립
리어디프 - 어소시 디프 스프링 적용, 요코모 스러스트그리스 적용
프론트 쇽 - 믹스400번, 로시 스프링(파란색)
리어 쇽 - 믹스 350번, 로시 스프링(빨간색)
쇽에 대한 언급 - 예전 미성 서킷에서 굴리기에는 무른 정도의 쇽 오일, 국내 그립이 부족하면서 조금 거친 노면에 어울릴만한 정도의 점도, 출력이 과하게 높을 경우 차량이 출렁거릴 위험 높음.
다음 정비 계획은 모터 베어링 교체..
혹사당한 모터의 베어링을 교체한 후, 장착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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