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빌라이저 장착
어퍼데크, 센터블럭 장착
배터리 스트랩 장착
배터리 스트랩 포스트를 SB V3 처럼 개조하였다. 스트랩과 기타 파트는 내 SB V3 의 남는 부속을 이용하였다.SB V3를 오랫동안 하면서 상당히 편리한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ZX-5에도 적용시켜봤다.
강한 충격에 스트랩이 빠지지 않는 것만 확인하면 될 것 같다.
서보 장착
Hitec용 서보혼이 없어서 가지고 있던 것으로 개조했다.ZX-5 FS의 구조상 깔끔하게 장착이 안된다.
나중에 성능 괜찮은 로우프로파일 서보를 구입하게 되면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 같다.
프론트 유니버셜 사프트 세척 및 조립
끈적하게 오일과 흙이 붙어 있어 청소하는데 고생좀 했다.
장착전 오일을 쳐줬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뿌리는 그리스를 살짝 뿌려줬다.
값도 저렴하고 뿌린 후 용매가 기화되면 끈적하게 잘 붙어 있어서 조인트 그리스로 괜찮을 것 같다.
효과는 주행 후 다시 확인하겠다.
이렇게 장착
어퍼로드, 조향로드 장착
볼엔드를 새로 구입해서 장착했다.
설명서에 있는 것들 보다 긴 것이라 처음 조립시 세팅을 제대로 할 수 없었다.
일단 임의로 장착. 차 후 수정해 줘야할 듯..
리어 유니버셜 드라이브 및 어퍼로드 장착
리어도 프론트와 마찬가지로 작업 했다.
여기까지해서 ZX-5 FS2용 조립설명서대로 정비 완료..
댐퍼는 나중에 서킷에서 조립할 예정으로 세척만 해 두었다.
기타 세팅은 조만간 Tebo의 세팅시트를 참조해서 변경할 예정이다.
휠 장착 방법 또한 예전 방식으로 바꿀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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