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단점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방식을 좋아한다.
그래서, 사진과 같이 엑슬과 휠허브 방식을 수정하였다.
사용한 부품은 RT4GP용 엑슬샤프트와 5x13x4 베어링..
원래는 5x15x4 베어링이 필요하지만.. 규격에 존재하지 않는 베어링이어서.. 외경 13mm 짜리 베어링에 테잎을 감아 외경을 크게 하여 장착하였다.
다행히도 V2용 업라이트 내부 베어링을 고정하는 살이 좀 큰 편이어서 외경 13mm 베어링이 빠질염려는 없다.
일단 엑슬과 휠허브를 수정하기는 했는데.. RT4GP용 엑슬이 많이 무거워서 성능에 좋지 않을 것 같아 살짝 걱정은 된다..
사용한 부품은 RT4GP용 엑슬샤프트와 5x13x4 베어링..
원래는 5x15x4 베어링이 필요하지만.. 규격에 존재하지 않는 베어링이어서.. 외경 13mm 짜리 베어링에 테잎을 감아 외경을 크게 하여 장착하였다.
다행히도 V2용 업라이트 내부 베어링을 고정하는 살이 좀 큰 편이어서 외경 13mm 베어링이 빠질염려는 없다.
일단 엑슬과 휠허브를 수정하기는 했는데.. RT4GP용 엑슬이 많이 무거워서 성능에 좋지 않을 것 같아 살짝 걱정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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