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서스쪽은 소재가 강인듯 하다.
조립은 전혀 문제가 없고, 작동 또한 매우 부드러웠다.
프론트 허브 조립, 놓아둔 순서대로 조립된다.
이렇게..
허브 케리어에 허브를 고정해야 하야 하는데, 좌우 구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허브쪽을 다 만들었으면, 서스암에 고정한다. Gv2의 것 처럼 e링 없이 볼트로 고정하는 방식이다.
조립 된 서스 부분,
V2의 서스암도 깨진적이 없었는데, 이 건 더욱 신뢰감을 준다.
스핀들 방식의 허브는 상당히 견고해 보이고, 서킷에서 테스트하는 분들의 말씀을 들어봐도 강성은 문제 없을 거라 생각된다.
드디어 채시 등장~
프론트 벌크헤드를 3개의 볼트,너트로 고정한다.
예전 V2 부터 이 세군대가 가끔씩 풀려 차량 파손을 경험하는 분들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 그래서인지 이번에는 너트가 나이론 너트로 되어있다.
나는 그래도, 확실하게 하기위해 록타이트도 사용했다. 어짜피 프론트 벌크 분해할 일은 별로 없을테니 가능한 단단히 고정 하자.
프론트 벌크헤드에 서스를 장착.
이제, 차량 모양이 보이기 시작한다.
이제, 차량 모양이 보이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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