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 부속들은 V2의 것과 다르다.
조향 타각이 부족하다는 불만을 많이 들어서인지, 조향쪽에 신경을 꾀나 쓴 듯 하다.
스티어링플레이트 고정할 때, 앞뒤,위아래 방향에 주의
조립된 조향부, 스티어링암의 길이가 V2에 비해 꾀 길어졌다.
이 부분 조립할 때 상당히 많이 조여야 한다. 대충 조이면, 베어링에 간섭이 생겨 조향에 문제가 발생한다.
채시에 고정, 좌우 조향부 고정이 다른 방식으로 고정이 된다. V3의 독특한 부분 중 하나.
턴버클로드들. 초기 스테인리스 턴버클로드와는 다르다.
생각보다 가볍다. 티탄 턴버클 로드를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이정도면 구지 비싼 티탄 턴버클로드 안사도 될 것 같다.
턴버클로드 준비완료.
설명서에 나와있는 길이 대로 조립했다. 예전에는 설명서에 나오는 길이를 신뢰하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설명서대로 조립하니 기본세팅이 되는 듯 하다.
턴버클로드까지 만들고나니 손이 아파왔다.
쇽타워 및 턴버클로드 장착
쇽타워 장착
설명서대로 장착하니 역시나 예전 V2때 경험했던 쇽부시 간섭이 보인다.
쇽부시와 쇽타워 사이에 2mm 정도 심을 넣으면 해결이 된다. 볼트를 2mm더 긴 것을 사용해야하는데 지금 당장 없는 관계로 나중에 수정할 계획이다.
쇽부시와 쇽타워 사이에 2mm 정도 심을 넣으면 해결이 된다. 볼트를 2mm더 긴 것을 사용해야하는데 지금 당장 없는 관계로 나중에 수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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