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4
리어벌크 나머지 반쪽과 벨트, 벨트풀리
이런 식으로 조립된다.
스텝5
아이들러 기어. 캣은 다른 벨트차량들과 다르게 모터의 장착이 반대이다. 그래서 중간에 한번 회전 방향이 바뀌게 되는 구조이다. 그래서 이런 파트가 존재한다.
그런데, 불량 파트 발견. 고정하는 너트의 테핑이 불량이어서 조립을 제대로 할 수 없었다.
아무래도 나는 뽑기 운이 상당이 없는 듯. 차량 파트 불량이 안걸려본적이 거의 없는 듯 하다.. ㅜ_ㅜ
일단, 따로 보유하고 있던 다른 제품으로 대체 검은 색이 좀 튀네..
그리고, 아이들러 기어는 절삭가공 제품이다. 상당히 정밀해 보인다.
스텝6
레이샤프트 기어 그리고, 슬리퍼 스프링
이렇게 조립된다.
스텝7
프론트쪽 벨트 풀리
이렇게 조립된다.
이렇게 프론트 벌크헤드 위쪽에 걸쳐 놓는다.
스텝8
또다른 프론트쪽 벨트 풀리
조립하면 이런 모양이 된다.
스텝9
프론트 벌크헤드 나머지 반쪽
프론트 벌크헤드가 윤곽이 잡힌다.
스텝10
센터 벨트
조립하고 나니 대략적인 구동계의 윤곽이 보인다.
리어벌크 나머지 반쪽과 벨트, 벨트풀리
이런 식으로 조립된다.
스텝5
아이들러 기어. 캣은 다른 벨트차량들과 다르게 모터의 장착이 반대이다. 그래서 중간에 한번 회전 방향이 바뀌게 되는 구조이다. 그래서 이런 파트가 존재한다.
그런데, 불량 파트 발견. 고정하는 너트의 테핑이 불량이어서 조립을 제대로 할 수 없었다.
아무래도 나는 뽑기 운이 상당이 없는 듯. 차량 파트 불량이 안걸려본적이 거의 없는 듯 하다.. ㅜ_ㅜ
일단, 따로 보유하고 있던 다른 제품으로 대체 검은 색이 좀 튀네..
그리고, 아이들러 기어는 절삭가공 제품이다. 상당히 정밀해 보인다.
스텝6
레이샤프트 기어 그리고, 슬리퍼 스프링
이렇게 조립된다.
스텝7
프론트쪽 벨트 풀리
이렇게 조립된다.
이렇게 프론트 벌크헤드 위쪽에 걸쳐 놓는다.
스텝8
또다른 프론트쪽 벨트 풀리
조립하면 이런 모양이 된다.
스텝9
프론트 벌크헤드 나머지 반쪽
프론트 벌크헤드가 윤곽이 잡힌다.
스텝10
센터 벨트
조립하고 나니 대략적인 구동계의 윤곽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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