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27
서스파트
힌지핀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다.
과거 XX4 처럼 특별히 만들어진 볼트로 고정하는 방식
이렇게 조립이되어진다.
그런데, 사출 파트들의 정밀도가 떨어진다.
부드러워야할 허브의 고정이 뻑뻑한 느낌이 든다.
조금만 굴리면 금방 부드러워질 정도라서 일단은 넘어간다.
스텝28
리어 유니버셜과 베어링들
이렇게 조립된다.
개인적으로 CVD방식보다 유니버셜을 더 선호한다.
메인터너스 주기가 길고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다.
사진으로만 봐도 상당히 좋아보이는 유니버셜이다.
리어 휠의 고정은 전동버기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어지는 핀 방식
스텝29
리어 어퍼로드
이렇게 만들어 진다.
그런데, 볼엔드가 좀 걸린다. 단단하고 부드러운
것은 좋은데.. 유격이 생각보다 크다.
나중에 로시나 RPM의 볼엔드로 교체할 듯 하다.
스텝30, 31
리어 암마운트
이렇게 파트별로 양각된 표기가 있다. 이것으로 혼돈을 피할 수 있다
힌지핀이 특이하다. 힌지핀에 볼트를 넣는 방식
그런데, 사출 부속 하나가 영 상태가 않좋다. 이 파트 하나 때문에 서스 움직임이
영 좋지가 않다.
이미 캣을 주행하는 분들의 말로는 암마운트를 옵션으로 바꿔야 한다던데.. 정말 그래야 할듯..
가격이
상당하다던데.. 벌써부터 총알의 압박이 시작되는 듯 하다.
이런식으로 암마운트가 서스에 먼저 조립이 되고
스텝32
암마운트고정용 볼트
이렇게 리어 벌크에 고정이 되는 방식이다.
여기 이 암마운트를 옵션
알루미늄으로 하게 되면 리어 서스의 토우와 킥업각을 맘대로 바꿀 수 있게 된다.
아무래도 사출 파트가 엉망인건 옵션파트 구입을 부추이기
위해서?? ㅡ,.ㅡ
이렇게 리어 서스까지 조립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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