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2륜차량 전륜 타이어가.. 점토서킷까지는 광폭타이어로 발전되어 왔으나, 카펫으로 노면이 바뀌면서 다시 네로우 타이어로 바뀌었던 것이다.
하지만, 국내 쇼핑몰에 네로우 전륜휠이 거의 없고, 유통되고 있는 휠은 고가의 슈마허 제품밖에 없었던 것.
아는 형님의 휠을 커팅해서 사용 가능하다는 해결책을 듣고 조립을 시작했다.
이렇게 안쪽 비드부분을 바디가위로 절단.
생각보다 작업은 어렵지 않았다.
생각보다 작업은 어렵지 않았다.
조립완료.
전륜휠을 조립할 때 안쪽 비드가 없다보니 본딩시 타이어가 잘못 접착될 수 있었다. 조심조심 하다보니 시간이 제법 소요되었다.
후륜은 간단히 조립.
전륜과 후륜 차이가 상당하다. 전륜은 카펫을 위해 나온 제품이고, 후륜은 기존의 제품에 컴파운드만 하드하게 나온 것이라. 폭 뿐만이 아니라 높이도 차이가 제법 난다.
전륜휠을 조립할 때 안쪽 비드가 없다보니 본딩시 타이어가 잘못 접착될 수 있었다. 조심조심 하다보니 시간이 제법 소요되었다.
후륜은 간단히 조립.
전륜과 후륜 차이가 상당하다. 전륜은 카펫을 위해 나온 제품이고, 후륜은 기존의 제품에 컴파운드만 하드하게 나온 것이라. 폭 뿐만이 아니라 높이도 차이가 제법 난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차가 살짝 앞으로 기우는 그낌이다.
달리기 성능이야 이미 입증된 구성이지만, 모양이 이쁘진 않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만, 다음번에는 이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달리기 성능이야 이미 입증된 구성이지만, 모양이 이쁘진 않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만, 다음번에는 이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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